자료제공 - 라인콩코리아


라인콩코리아가 자사의 새로운 모바일 횡스크롤 액션 RPG 게임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를 공개한다고 금일(28일) 밝혔다.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중세시대 흑마법이 기승을 부리며 인간의 내면을 어지럽히던 혼란의 시대에 흑마법을 뿌리 뽑고 흑마법의 악령들과 싸워나가기 위한 모험가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유니티 엔진을 사용하여 스피드하고 화려한 전투 액션을 구현해 낸 ‘히어로즈소드 for Kakao’는 ‘무한 학살 콤보’라는 슬로건에 맞는 화려하고 다양한 스킬 액션이 강점인 게임으로, 4종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통해 유저 개인의 전투 성향에 맞는 액션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1:1 PvP 뿐만이 아니라 3:3까지 지원되는 PvP 기능으로 전에 없던 멀티 PvP의 짜릿한 승부를 즐길 수 있으며, 500여 가지가 넘는 장비 아이템과 조각이 아닌 장비 자체를 획득할 수 있는 장비 시스템을 통해 장비획득의 어려움을 없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통쾌한 콤보 액션이 돋보이는 라인콩코리아의 차기작 히어로드소드 for Kakao를 오늘 유저분들에게 첫 공개하게 되었다”며, “무한 학살 콤보를 슬로건으로 내세우고 있는 만큼 무더운 여름날 통쾌하면서도 시원한 액션플레이로 유저분들에게 시원함을 안겨줄 수 있길 바란다. 정식 출시를 위해 다방면으로 열심히 노력중이다. 많은 응원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