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세를 탄 암신의 완벽한 승리

▣ 8강 6회차 2경기 1세트 윤정호 vs 박진유(승)

초반 은신을 따내고 기절과 그로기를 연계하며 윤정호를 강력하게 압박하는 박진유. 나뭇잎 날리기와 잠입, 무영보까지 모두 쏟아내자 윤정호가 탈출기를 모두 남겨두었음에도 불구하고 생명력을 절반 이상 잃었다. 역전을 위해 흡공을 사용해보는 윤정호였지만 이마저도 연화로 탈출하면서 박진유의 공격이 계속됐다. 결국 박진유가 은신 이후 쏟아낸 공중콤보가 윤정호를 쓰러뜨리면서 세트의 승자가 결정됐다.


▣ 8강 6회차 2경기 2세트 윤정호 vs 박진유(승)

빙백한포를 먼저 꽂아넣으며 박진유의 탈출기를 빼내는데 성공한 윤정호였지만 경기는 박진유가 압도했다. 박진유는 이탈과 탈출이 모두 쿨타임인 윤정호에게 상태이상이 들어간 순간 생명력을 70% 가까이 소모시키면서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 윤정호도 역전을 만들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했지만 박진유가 번번히 나무토막으로 반격을 은신을 따내는데 성공하면서 두 번째 세트마저 따냈다.


▣ 8강 6회차 2경기 3세트 윤정호 vs 박진유(승)

각종 상태이상기를 활용해 끝없이 공격을 이어나가는 박진유. 흡공을 활용해 반격을 노리는 윤정호였지만 또다시 연화를 성공시키면서 윤정호를 몰아붙였다. 호신장막으로 나뭇잎 날리기를 한 번 막아낸 윤정호였지만 빙백한포가 나무토막에 반격당하면서 역전극이 펼쳐지지 못했다. 끊임없이 뒤를 쫓으며 은신과 기절을 성공시킨 박진유가 심장찌르기로 윤정호를 마무리지으면서 3:0의 호쾌한 승리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