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은 가운데 펼친 완벽한 경기

▣ 8강 7회차 4경기 1세트 권혁우(승) vs 김정환

보호부와 항마진을 이용해 초반 권혁우의 탈출기를 저항해내는 김정환. 하지만 권혁우가 준비해둔 공격의 수가 더 많았다. 오연베기를 이용해 공중콤보를 성공시킨 권혁우는 계속 김정환의 뒤를 쫓으며 피해를 누적시켰다. 시간왜곡을 사용하며 연타를 쏟아내는 김정환이었지만 권혁우의 피해는 크지 않았다. 결국 번개베기조차 사용하지 않고 어마어마한 피해를 누적시킨 권혁우가 크게 유리한 고지에 올랐고 습격 캐치까지 성공하면서 1세트를 승리했다.


▣ 8강 7회차 4경기 2세트 권혁우(승) vs 김정환

공중에서 비연검과 신검합일을 적중시킨 뒤 번개베기 발도 뇌연섬 콤보를 쏟아낸 권혁우. 압도적인 공격력 앞에 김정환이 생존을 위한 시간왜곡을 사용하면서 승부가 크게 기울었다. 간신히 빠져나간 김정환이었지만 권혁우에게 들어가는 공격은 미약했다. 결국 다시 한 번 권혁우의 습격 이후 공중콤보가 들어가자 그대로 2세트가 종료됐다.


▣ 8강 7회차 4경기 3세트 권혁우(승) vs 김정환

공중에서 서로가 다운을 하나씩 주고받은 가운데 권혁우가 흡공-흡수를 성공하면서 선공을 적중시켰다. 이어서 오연베기 공중콤보에 번개베기까지 들어가자 김정환의 생명력은 순식간에 절반까지 감소했다. 항마진을 깔고 시간왜곡으로 역전을 노리는 김정환이었지만 경기를 뒤집어낼만한 피해는 입히지 못했다. 이후 거리를 벌리려는 김정환에게 번개베기 뇌격 콤보가 들어갔고, 김정환이 마령을 소환하려다가 습격을 허용하면서 결국 그대로 승부가 마무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