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PC MMORPG ‘아크로드2’의 길드 기반 전투 컨텐츠를 확대하기 위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내일(8월 13일), 오는 8월16일 처음 열리는 ‘아크로드2’의 길드 기반 ‘공성전’을 앞두고 업데이트 및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간 진영(데몰리션 vs 에임하이)간의 대결구도로 이뤄진 대규모 전장 ‘도시침공전’ 등과 달리, 이번 ‘공성전’ 업데이트는 각 진영 내에서 길드끼리의 경쟁을 통해 최강의 길드를 가리는 길드 콘텐츠다. 오는 8월 16일 첫 공성전을 시작한 이후 매주 일요일 저녁 9시부터 매주 공성전이 진행된다.

‘공성전’은 에임하이, 데몰리션 양 진영의 주요 대도시인 ‘스틸브레스’, ‘반디루나’에서 이루어지며, 모든 길드가 공성전에 참가할 수 있다.

지정된 시간 안에 수성하는 1개 길드와 참가한 모든 길드가 공성으로 나뉘어 승리의 징표인 ‘성물’을 놓고 겨루는 방식이지만, 최종적으로 성을 소유할 수 있는 길드는 ‘지역쟁탈전’에서 한 개 이상의 지역을 소유하거나 1주일 동안 명성 포인트를 50만 점 이상 쌓은 길드로 제한된다.

‘공성전’에 참가한 모든 회원들은 철훈장을 받을 수 있다. 이중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는 세금과 철훈장을 보상으로 얻게 되며, 소속 길드원 모두 체력과 마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전용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특별한 보스 몬스터를 소환하는 ‘레이드 보스 스크롤’ 및 성주길드 전용의 코스튬과 탈것도 지급된다.

특히 이번 주(8월16일) 열리는 최초 공성전에 승리한 길드에게는 최초로 게임에 등장하는 탈 것 ‘영구제 그리폰’을 지급한다.

한편, 웹젠은 ‘아크로드2’의 업데이트와 함께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웹젠은 7월 2일 서버통합 이후 1회 이상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는 내일(8월13일), 바리게이트, 수호의 마법진 등 ‘공성전용 유료 아이템 7종 패키지’를 무료로 지급한다.

또, 지난 8월 6일부터는 무기경험치, 명성점수 등이 각각 50% 상승하는 버프 이벤트를 시작했으며, 홈페이지에서는 공성전 첫 승리길드를 맞춘 회원에게 ‘캐시물약’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내일(8월13일)부터 ‘아이템 샵’에서는 진영 별로 남녀 각 3벌씩 총 12가지의 여름 수영복 아이템 ‘알로~하! 비치웨어 코스튬’이 판매된다.

웹젠의 MMORPG ‘아크로드2’의 ‘공성전’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