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대표 이명)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10종 ‘비룡재천’, ‘신기행’, ‘삼국지PK’ 및 ‘삼국지 PK for Kakao’, ‘약탈의 민족’, ‘삼국취’, ‘전선을간다’, ‘언더월드’, ‘삼국지맹장전’, ‘환세협객전’, ‘적벽대전’에서 ‘광복 7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펀컴퍼니는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삼국취’와 ‘신기행’, ‘환세협객전’, ‘언더월드’, ‘전선을간다’, ‘삼국지 PK for Kakao’, ‘비룡재천’, ‘삼국지맹장전’ 게임 내 채팅창과 공식카페를 통해 “대한독립 만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게임 내 채팅창에 “대한독립 만세”를 입력한 뒤 인증샷을 찍고, 공식 카페의 이벤트 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전선을간다’에서는 애국심 고취를 위해 18일(화)까지 태극기 게양을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고, ‘비룡재천’에서는 16일(일)까지 이펀컴퍼니 광복절 이벤트 기사를 SNS에 공유하는 유저 전원에게 아이템을 지급하며, ‘삼국지맹장전’에서는 18일(화)까지 식량과 금화 중 자원의 뒷자리를 ‘0815815’로 맞춰 인증하는 유저 15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이펀컴퍼니는 자사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과 응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10종의 게임별 특정량의 선물코드를 준비했다. 8월 14일(금) 오후 12시부터 17일(월) 오후 12시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Efun 플랫폼에 로그인 후, 유저 자신이 받고 싶은 게임의 선물 코드를 선택하기만 해도 풍성한 패키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무료로 선물 코드를 수령 받을 수 있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한민족이 35년간의 일본 제국주의의 압제에서 광복을 되찾은 것을 기념하는 국경절을 맞이하여 광복절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펀컴퍼니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과 함께 광복의 날을 다시 한 번 기억해보는 시간이 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 ‘광복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펀컴퍼니 플랫폼 이벤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