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하고 네이버 게임을 통해 서비스하는 온라인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풋볼Z’에서 늦여름 맞이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프리스타일풋볼Z’에 접속하거나 경기를 플레이 할 때마다 제공되는 장작을 모아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방식의 ‘늦여름엔 캠핑을 떠나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울러 오늘부터 2주 동안 상점을 통해 ‘행운 복권’을 한정 판매한다. ‘행운 복권’ 개봉 시 ‘스페셜 파우더’, ‘9성 특성팩’, ‘스페셜 캐릭터’ 등 파격적인 구성품 중 한 가지를 100%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대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이달 마지막 주 금요일(28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또, 꾸미기 아이템에 능력치를 추가할 수 있도록 스터드 채널 확장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특성 카드’ 6종과 ‘레오나드 변경권’, ‘진저 윙볼’, ‘러브덕 레인코드’ 등 총 19종의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

‘프리스타일풋볼Z’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게임의 ‘프리스타일풋볼Z’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