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이 대표 게임 PC MMORPG ‘뮤 온라인’에 ‘스피드 이벤트서버’의 운영을 시작한다.

웹젠은 오는 8월 20일부터 9월 17일까지 약 한 달간 운영되는 ‘뮤 온라인’의 정액제 서버인 ‘뮤 레드’에서 일반서버보다 빠르게 캐릭터 육성할 수 있는 ‘스피드 이벤트서버’ 적용을 앞두고, 오늘(8월 13일)부터 서버 사전 신청 이벤트를 시작했다.

사전 신청이벤트는 8월13일부터 8월20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신청에 참가를 원하는 회원은 ‘뮤 레드’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사전신청을 등록하면 되고, 비회원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뮤 레드’의 ‘스피드 이벤트서버’는 8월 20일부터 4주 간 운영되며, 정식 서버보다 3.5배 높은 경험치와 10배 높은 확률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서버다.

해당 서버에서는 최대 500레벨까지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으며, 육성된 캐릭터는 ‘뮤 레드’의 정식 서버로 이전도 시킬 수 있다. 캐릭터 서버 이전은 오는 9월 10일부터 시작되며 서버 운영이 종료되는 9월 17일까지 일주일 간 캐릭터를 이전 시킬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사전신청 접수기간 동안 ‘스피드 이벤트서버’에 접속 후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상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사전신청을 등록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8월 20일 오픈 후 ‘스크롤 5종 세트’와 ‘직업별 작은 날개’를 ‘스피드 이벤트서버’ 보관함으로 지급한다.

최근 3개월 동안 접속 이력이 없던 휴면 회원 중 ‘스피드 이벤트서버’에 접속한 회원에게는 ‘7일 정액 이용권’과 ‘스크롤 5종 세트’, ‘직업별 작은 날개’를 선물하는 추가 이벤트도 준비 돼 있다.

또한, 사전신청자 중 ‘스피드 이벤트서버’ 운영 종료 전까지 캐릭터 480레벨 이상을 달성한 전원에게는 ‘500레벨 특별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스피드 이벤트서버’가 아닌 ‘뮤 온라인’ 정식 서버 회원들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로 준비됐다.

금일(13일)부터 8월27일까지 ‘뮤 온라인’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접속 시간을 기준으로 ‘얼음조각’이 지급되며, 모아둔 ‘얼음조각 룰렛’을 돌려 ‘선악의 날개’, ‘상승의 인장’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100%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늘(8월 13일)부터 27일까지 2주 간이다.

웹젠의 MMORPG ‘뮤 레드’의 ‘스피드 이벤트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