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은 금일(8월 20일) 오후 3시부터 ‘뮤 온라인’의 정액제 서버인 ‘뮤 레드’에서 일반 서버보다 더 많은 캐릭터 경험치를 쌓고, 더 높은 확률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스피드 이벤트서버’를 연다.

‘뮤 레드’의 ‘스피드 이벤트서버’는 오늘(8월 20일)부터 9월 17일까지 약 한달 간 운영되며, 정식 서버보다 3.5배 높은 경험치 뿐 아니라 10배 높은 확률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서버다. 해당 서버에서는 마검사, 다크로드,레이지파이터, 그로우랜서 등의 2차 캐릭터도 아무 조건 없이 처음부터 선택, 500레벨까지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스피드 이벤트서버’에서 육성한 캐릭터는 서버 운영 종료 이후에도 ‘뮤 레드’의 정식 서버로 무료로 이전시킬 수도 있다. 해당서버 내 캐릭터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게임 내 상점에서 받을 수 있는 ‘스피드 서버 전용 서버 이전 쿠폰’을 이용해 9월 10일부터 10월 1일까지 이전시키면 된다.

한편, 웹젠은 ‘스피드 이벤트서버’의 운영에 맞춰 서버전용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먼저, ‘스피드 이벤트 서버’ 운영기간 중 캐릭터 레벨 500을 달성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정식 서버 이전 시 ‘+11 직업별 세트 아이템’과 ‘엑설런트 기술의 목걸이’ 등 최고급 장비를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캐릭터 레벨 380, 400 이상을 달성한 회원들에게는 강화된 직업별 아이템 세트와 게임머니, 소모성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웹젠은 9월 10일부터 17일까지 해당 서버에 접속한 회원에게 ‘스피드 서버 전용 서버 이전 쿠폰’을, 그리고 400레벨 이상을 달성한 회원에게는 오늘(8월 20일)부터 9월 17일까지 정식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이전 쿠폰’을 지급한다.

웹젠의 MMORPG ‘뮤 레드’의 ‘스피드 이벤트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이벤트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