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끼)는 PS2용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SD건담 G 제네레이션 스피릿츠’를 오는 12월 6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G 제네레이션 시리즈는 역대 건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여 지금까지 건담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게임으로 유명하다. PS2용 게임으로는 2004년에 SD건담 G 제네레이션 SEED가 발매된 이후, 3년만에 다시 유저들의 곁을 찾아온 것이다.


이번 작품에는 시나리오에 우주 세기 시리즈가 수록되어 있으며 대화에서부터 나레이션까지 거의 모든 대사를 음성으로 청취할 수 있다. 전작과 비교하여 가장 크게 돋보이는 점은 지원 공격 시스템으로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유닛 수가 대폭 증가했다는 점이다. 또한, 전함 및 MS의 리얼 사이즈를 재현하기 위해 맵 상 한 칸에 들어가던 전함(혹은 MS)이 이제는 4~40 칸을 차지하게 되었다. 이 변화된 스케일의 차이가 새로운 전략을 탄생시킬 수 있게 되어 건담 팬 유저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SD건담 G 제네레이션 스피릿츠’는 11월 22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20여 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특전으로는 ‘건담 고급 마우스 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