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끼)는 Xbox 360용 3D 논픽션 스포츠 게임 ‘스매시 코트 테니스3’를 오는 12월 13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스매시 코트 테니스시리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남녀 테니스 선수들이 등장하며 유저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어온 작품으로, 과거 작품으로는 PS2용 ‘스매시 코트 프로 토너먼트’, ‘스매시 코트 프로 토너먼트2’가 있다.


이번 Xbox 360용으로 발매되는 ‘스매시 코트 테니스3’는 게임의 무대가 되는 코트(10.97m x 23.77m)에서 저스틴 에닌, 마리아 샤라포바, 로저 페더러, 라파엘 나달 등의 전세계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을 선택하여 플레이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Xbox 라이브 온라인 대전 기능으로 TOP 스타 선수들이 펼치는 멋진 가상 시합을 펼칠 수 있고,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만들고 육성시킨 캐릭터로도 박진감 넘치는 4인 온라인 복식 대전에 출전할 수 있다.


또한, 레슨, 아케이드, 프로 투어 등의 다채로운 모드가 사실적인 플레이 시스템과 잘 어우러져 올 한해 최고의 스포츠 게임으로 등극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스매시 코트 테니스3’는 12월 1일부터 12월 11일까지 약 20여 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특전으로는 ‘고급 테니스 공’이 증정될 예정이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 그림을 보실 수 있습니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