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LEX



글로벌 퍼블리셔 일렉스는 모바일 무협 대작 MMOARPG ‘블러디히어로’가 티스토어와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일렉스 신작 ‘블러디히어로’는 신비로운 전설 세계를 수려하게 구현한 3D 그래픽과 방대한 세계관이 돋보이는 모바일 MMOARPG로, MMORPG의 특징인 자유로운 필드 전투와 ARPG의 강점인 통쾌한 액션을 한 번에 담아냈다.

몽환적인 분위기 속 신선캐릭터들의 화려한 액션과 다채로운 콘텐츠, 간단한 조작법을 강점으로 지니고 ‘블러디히어로’는 티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OBT에서 높은 호응을 끌어내고 있으며, 사전등록 이벤트에서는 참여자 20만을 모집하며 출시 전부터 흥행을 예고했다.

홍보모델 윤소희 선정 이후 더욱 많은 관심과 호응을 얻어 콜라보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블러디히어로’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는 9월 30일(수)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블러디히어로’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런칭 패키지를 100% 증정하고, 7일 동안 연속 로그인한 유저에게 풍성한 출석 보상을 지급해 원활한 정착을 돕는다. 또한,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한 유저에게 초급 펫과 전투마 진급환약을 50개씩 제공하고, 추가로 폭죽, 확성기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블러디히어로’는 진급 축복치를 제공하여 펫과 전투마 육성을 더욱 빠르게 할 수 있도록 하며, 가장 높은 펫 진급 혹은 전투마 진급을 이룬 유저에게는 최고급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블러디히어로’는 공식 카페를 통해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