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코리아㈜(대표, 에모토 요시아끼)는 10대부터 20대 초중반 남녀로부터 전폭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개구리 중사 케로로’ 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닌텐도 DS용 ‘찾아라! 개구리 중사 케로로 틀린그림찾기 대작전!(이하, 케로로 틀린그림찾기)’을 오는 12월 20일 한글화하여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요절복통 트러블 메이커 케로로와 틀린그림찾기라는 장르가 만나 탄생한 ‘케로로 틀린그림찾기’는 닌텐도 DS의 위 아래 화면을 비교하여 틀린 곳을 찾아 터치펜을 이용해 동그라미로 표시해 클리어해 가는 방식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이 작품은 케로로와 관련된 여러 가지 이야기가 나오면서 게임이 진행되기 때문에 케로로의 재미있고 익살맞은 일상 생활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단순히 위 아래 화면을 보고 틀린 그림을 찾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마이크에 바람을 불어 날려보내는 풍선 불기 모드, 보는 방법을 반대로 하여 틀린 그림을 찾는 거꾸로 모드, 그림이 조각이 되어 움직이는 슬라이드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룰이 존재해 흥미진진하며 탄탄한 게임 구성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소프트를 갖고 있지 않은 친구들과도 닌텐도 DS 의 무선 통신 기능을 이용한 게임 셰어링 기능을 통해 4인까지 대전 플레이가 가능하게 한 점이 독특하다.


‘찾아라! 개구리 중사 케로로 틀린그림찾기 대작전!’은 12월 7일부터 12월 18일까지 약 20여 개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특전으로는 ‘케로 캡슐’이 증정될 예정이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