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ubete Games



일본 도쿄 소재의 퍼블리셔 Subete games(이하 Subete)는 금일(30일) 모바일 게임 ‘마계로 퐁’을 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계로 퐁’은 일본 시장에서 지난 8월에 론칭하여 독특한 디자인과 게임 음악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붐을 일으킨 화제작이다.

무엇보다 ‘마계로 퐁’은 게임 조작을 최소화 하는 방치형 시스템을 선보여 게임 몰입도를 높였으며, 수준 높은 게임 음악과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탄 작품이다.

특히, ‘마계로 퐁’은 모든 이용자가 쉽게 즐길 수 있는 간단한 플레이와 전 세계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소셜요소가 특징이다.

한편, ‘마계로 퐁’은 한국 출시를 기념하여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스테미나를 +5 회복 할 수 있는 딸기맛 캔디, 적의 공격을 1회 보호해주는 마계의 보호막, 획득 점수를 2배로 증가시켜주는 마계의 성숙함아이템을 지급하여 런칭을 기념 할 예정이다.

Subete 관계자는 “’마계로 퐁’은 고퀄리티의 음악과 매력적인 캐릭터로 이용자들이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차별화된 게임의 재미를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많은 기대를 바란다.” 고 말했다.

출시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마계로 퐁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