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퍼블리싱 및 마케팅 전문 기업 Subete-games(이하 SUBETE)는 금일(10일) 모바일 게임 ‘마계로 퐁’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쓸쓸한 묘지, 아카메의 성, 시공의 균열을 포함한 총 240개의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특히 30 스테이지마다 게임 내 배경이 달라져, 신규 유저들에게 시각적인 흥미를 주고 코어 유저들은 확장된 스테이지에서 새로운 미션을 클리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SUBETE는 ‘마계로 퐁’의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모든 유저에게 황금 수정 1,0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한 조건 없이 ‘마계로 퐁’에 접속할 시 모든 유저가 황금 수정을 받을 수 있으며, 지급 받은 황금 수정으로 스테이지를 완료할 수 있는 ‘미라클 클리어’, 구출할 몬스터를 변경하는 ‘몬스터 변경권’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마계로 퐁’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환상적인 멜로디가 특징인 방치형 퍼즐 게임으로 쉬운 조작 시스템을 통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지난 9월 30일 Android 버전을 정식 출시하였으며, 이어 11월 6일 iOS 버전을 출시하자마자 피처드 어플리케이션으로 선정되는 등 많은 유저의 주목을 받은 화제작이다.

업데이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마계로 퐁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