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펍



모바일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 ‘전함제국: 강철의함대’(이하 ‘전함제국’)가 군단 간의 치열한 전투 시스템인 ‘칠무해’를 10월 신규 콘텐츠로 업데이트 한다고 15일 밝혔다.

‘칠무해’는 각 서버 군단들이 8개 영토를 두고 벌이는 치열한 군단 PVP로, 매주 월, 목요일 오후 8시 두 차례 열린다. 중국 현지 서비스 당시,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전투 콘텐츠’로 극찬을 받아왔으며, 국내에서도 서비스 초반부터 해당 콘텐츠의 업데이트 일정 문의가 끊이지 않았던 만큼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자랑하고 있다.

‘전함제국’은 이번 군단전 업데이트에 맞춰 ‘군단과학’ 스킬도 추가한다. ‘군단과학’은 스테이지 클리어 시, 해당 스킬의 능력치를 올리면 군단원 전원에게 적용되는 군단 버프 기능이 있다.

‘전함제국’은 이번 10월 대규모 군단전 업데이트 이후에도 매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함제국’은 약 200여척의 실존 전함을 바탕으로 최강의 함대를 구성해 적진과 겨루는 함대전투 전략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업데이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전함제국’ 공식 카페와 게임펍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