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은 오는 23일, 전라도 지역 뮤 온라인 회원 가족들을 초청, ‘뮤티즌 가족 사랑 캠페인’ 2차 행사를 실시한다.


‘뮤티즌 가족 사랑 캠페인’은 총 5회에 걸쳐 전국 5개 지역의 뮤 온라인 고객들을 가족과 함께 초청해 고객간담회를 진행하는 이색 캠페인이다. 각 행사에 1가구 당 4명까지 신청 가능하며 20가족을 선발해 총 100인의 가족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된다.


서울 경기 지역 회원 가족을 대상으로 한 1차 행사에 이어 이번 2차 행사는 전라도 지역의 뮤 온라인 고객과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국내 최고의 관광지로 손꼽히는 거제도 일대에서 몽돌해변, 해금강, 외도, 해상농원 등 우리나라 남서해안의 빼어난 절경을 둘러볼 수 있어 뮤 온라인 고객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겨울 바다여행의 뜻깊은 추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오는 7일부터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한편, 지난 10월 충남 대천에서 진행된 ‘뮤티즌 가족 사랑 캠페인’의 1차 행사에는 총 420가구, 1252명의 회원들이 참가 신청을 하는 뜨거운 호응 속에 ‘갯벌체험’ 등의 이색 행사가 성황리에 진행된 바 있다.


이 밖에도, 웹젠은 올 연말 업데이트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고객 감사 겨울 대축제”를 연이어 진행할 계획이다.


☞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