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나미 디지털엔터테인먼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위닝 일레븐 클럽 매니저(PES CLUB MANAGER)' 의 주요 업데이트를 금일(28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사용된 현재 5,000명 이상의 선수의 데이터는 2015-2016 시즌에 출전하는 실제 선수들을 반영하여 업데이트되며, 클럽 유니폼 역시 최신 시즌의 스타일로 재정비 된다.

또한, 시즌 경기/컵 대회의 스케줄과 디비전 시스템(Division System) 또한 강화되었으며,향상된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은이전보다 클럽 운영을 더욱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아울러 신규 스카우트(Scout)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선수들을 영입하여 자신만의 클럽을 만들 수도 있다.

■ 강화된 클럽 진행은 클럽 성장에 보다 확실한 기회 제공

자신만의리그의 강점을 보여주는디비전 시스템(Division system)은 엔트리, 비기너, 아마추어, 스탠다드, 프로의 단계로 나뉘어 진다. 좀 더 나은 스타우트와 효율적인 트레이닝을 위해 보다 높은 카테고리를 달성해 보자. 또한, 시즌 매치(Season March) 모드 속의 결과는자신이 배치될 컵 대회의 디비전(Division)에 영향을준다.

■ 매 시즌 유저들이 보다 쉽게 자신의 클럽을 향상시킬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 도입

각 시즌의 시작시, 유저들은 3명의 사전영입선수 중 1명과 계약할 수 있다. (제한된 시간에 한함).

보다 다양한 스폰서 선택 범위, 연속 우승, 전체 득점 등 스폰서 보너스를 위한 조건이 스폰서마다 달라진다.이제 유저들은 경기 스타일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스폰서를 선택할 수 있다.

■ 새로운 선수 영입을 위한 “스카우트 이벤트(Scout Events)” 업데이트

유저들은 ‘트레이드 스카우트(Trade Scout)’를 통해 포지션, 리그선수들의 연령을 선택할 수 있다. 새로운 스카우트 이벤트를 통해6명의 스타 플레이어를 포함, 10명의 선수를 동시에영입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