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은 금일(3일), 오는 11월 12일에 추가로 업데이트 되는 ‘대천사의 절대무기’ 상향과 함께 클래스 별 신규무기 및 2차 클래스 신규 스킬 추가 등에 대한 ‘시즌11’의 2차 업데이트 정보를 먼저 공지하면서 회원모집을 위한 콘텐츠 추가에 나섰다.

먼저, ‘뮤 온라인’의 상징인 ‘대천사의 절대무기’에 새로운 조합 시스템이 적용되어 능력치와 스킬이 대폭 상향된다.

지난 2005년 게임 내 최고 등급의 유니크 아이템으로 등장했던 ‘대천사의 절대무기’는 전체 능력치 상승과 ‘대천사의 의지’라는 새로운 스킬이 추가돼 다시 한번 게임 내 최강 무기로 자리 잡는다. 대천사의 의지’는 회원 자신 및 파티원의 공격력과 몬스터 피해량을 높여주는 특수 스킬이다. ‘대천사의 절대무기’는 ‘천계의 강철’을 모아 만드는 ‘대천사의 망치’와 조합해 강화시킬 수 있다.

각 클래스 별 ‘마스터리 엑설런트 무기’도 선보인다.

‘마스터리 엑설런트 무기’는 회원들의 선호도가 높은 옵션인 ‘엑설런트’ 등급의 효과가 추가되는 무기로, 가장 강력한 공격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캐릭터에 따라서 해당 무기에서 추가 스킬을 얻기도 한다.

이외에도 2차 캐릭터인 ‘레이지파이터’와 ‘마검사’는 ‘암흑’ 속성, ‘다크로드’는 ‘바람’ 속성의 ‘속성 스킬’이 일부 추가됐으며, 캐릭터 별 ‘속성 스킬’은 이후 계속 늘어날 계획이다.

‘뮤 온라인 Season11’의 두 번째 업데이트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