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는 애피스토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대항RPG ‘미니몬마스터즈’가 구글 플레이 내 다운로드 수 100만 건을 초과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미니몬마스터즈’는 수백여 종에 달하는 독특한 매력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각종 던전을 통해 성장시키는 던전, 수집형RPG로 글로벌 랭킹 시스템을 탑재해 전세계 유저들과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파티게임즈는 ‘미니몬마스터즈’의 100만 유저 달성을 기념해 국내외 유저를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를 마련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금일 중 푸쉬 알림 메시지를 통해 100만 골드를 안드로이드와 iOS 유저 전원에게 제공한다. 이어 인기 웹툰 ‘미생’의 후속작 ‘미생 2’와 제휴를 맺고 오는 16일까지 게임에 1회 이상 접속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명에게 미생 1편 전권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12일부터 18일까지 전세계 공통 이벤트 ‘푸딩의 미션을 수락해주세요’를 개최하고 이벤트 기간 동안 캐릭터 진화를 1회 이상 진행하는 유저에게 4성 장비 소환권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19일부터 12월 9일까지 국내 공식카페 내 팬아트 게시판에 등록되는 팬아트 게시물 중 우수한 작품을 선정해 투표를 거쳐 수정(게임머니)을 제공한다.

‘미니몬마스터즈’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