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SEGA퍼블리싱코리아


SEGA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는 오늘(9일),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인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나이트(PERSONA 4 DANCING ALL NIGHT)' 한글판 구매자에게 호화 DLC세트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호화 DLC 세트에는 월광관학원 교복 세트와 여름 방학 사복 세트, 여자 수영복 세트 등의 코스튬이 담겨 있다. 선물 기간은 12월 24일부터 2016년 2월 29일까지이며, 3월 1일부터는 유상 판매로 전환된다. SEGA퍼블리싱코리아에서는 프로모션 코드를 12월 24일 19시(저녁 7시)에 공개하며 해당 URL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다운로드판 구매자에게는 상기 기간 중 동일 DLC 세트가 자동으로 적용된다.

2012년에 발매되어 전 세계적으로 약 70만장의 출하 수(DL판 포함)를 달성한 '페르소나 4 더 골든'과 동일한 PlayStationVita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이번 작품은 화면에 나타나는 아이콘 '노트(악보)'를 타이밍에 맞춰 누르는 심플하고 친근한 조작 방식이 특징이며, 인기 P사운드로 자칭 특별수사대의 동료들이 펼치는 현란하고 개성적인 댄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완전히 새로운 에피소드가 전개되는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를 비롯하여, 댄스 게임만을 즐길 수 있는 '프리 모드', 여러 코스튬과 아이템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 일러스트와 사운드 등을 감상할 수 있는 '컬렉션' 등 게임을 더욱 심도 있게 즐기기 위한 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나이트'는 12월 24일 정식 발매되며, 오픈 마켓, 게임 전문 쇼핑몰, 대형 쇼핑몰 등을 통해 소비자 가격 54,8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