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온미디어(대표 김성수)와 함께 해돋이 최고 명소인 강릉 정동진에서 이동식 차량 경기장 'On StayG'(온스테이지)를 통해 스페셜포스 경기를 생중계한다.


2007년 한 해를 마무리 짓고, 2008년 새해를 맞이하는 스폐셜포스인들의 축제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카트라이더' 와 함께 '한국게임 2 TOP 리그' 로 진행되며, 온미디어가 최근 오픈한 인터넷방송 서비스 ‘플레이플닷컴' 과 온게임넷 케이블 방송을 통해서도 생중계 될 예정이다.


대회 우승팀에게 1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이번 대회는 ‘플레이플닷컴' 을 통해 참가 신청을 받아 총 128강 토너먼트로 진행되며, 대회서버를 통해 온라인으로 경기를 치뤄 31일 자정에 최종 우승팀을 가리는 결승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한국게임 2 TOP 리그'는 매년 해돋이를 보기위해 정동진을 찾는 20만명이 넘는 관광객들에게 E스포츠 게임이 주는 색다른 재미와 국내 게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


드래곤플라이 마케팅기획 김범훈 차장은 " 우선, 2007년 한해동안 스페셜포스 대회에 참여해주시고, 관심가져주신 모든 스페셜포스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말씀의 드린다." 며 " 이번 정동진 이벤트를 비롯하여 새해에는 더욱 알차고 참신한 스페셜포스 대회를 다양하게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 고 말했다.


☞ 스페셜포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