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애심게임


ESIMGAME(이하 애심게임)은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매직서머너’가 구글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애심게임의 세 번째 모바일 타이틀인 ‘매직서머너’는 천계와 마계의 평화를 위해 모험을 떠나는 영웅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한 3D 모바일 전략 RPG로, 소환사를 통해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다양한 영웅들과 함께 나만의 부대를 만들어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애심게임은 ‘매직서머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유저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증정할 계획이다. 게임을 다운로드하기만 해도 인게임 결제 1000원 할인권을 받아볼 수 있는 오픈 이벤트와 7일간 매일 접속 시 점점 더 보상이 푸짐해지는 7일 출석 이벤트 외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게임 내 이벤트 외에도 매직서머너 공식 카페를 통한 특별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내 닉네임과 카페 닉네임을 일치시킨 후 인증하기만 해도 150보석과 1만골드를 얻을 수 있는 닉네임 이벤트와 카페에 공략을 작성하는 공략 리뷰 이벤트, 5행시 짓기 이벤트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애심게임 관계자는 “모바일 전략 RPG인 매직서머너가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라며, “기다려 주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매직서머너를 다운 받고 보상도 알차게 받아 가시길 바라며, 앞으로 매직서머너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매직서머너’는 구글 플레이와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매직서머너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