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


웹젠(대표 김태영)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가 신년 맞이 이벤트로 게임회원 모집 확대에 나섰다.

웹젠은 오늘(1월 7일), 원숭이의 해인 ‘병신년(丙申年)' 새해를 맞아 ‘행운의 원숭이가 나타났다!’ 이벤트를 시작하고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7일부터 21일까지 2주 간 진행되며, 게임 회원들은 게임 내 모든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신년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신년 소환서를 사용하면 초록 원숭이, 하얀 원숭이, 보라 원숭이, 빨간 원숭이 등 네 가지 색의 ‘원숭이’가 나타나고, 해당 ‘원숭이’를 잡으면 ‘뮨’, ‘콘도르의 깃털’, ‘축복의보석 묶음’ 등의 게임 아이템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뮨’들은 특정 요일 및 시간에 따라 공격력, 스킬 사용 속도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지난 1월 5일, ‘뮤 온라인’의 다양한 게임 정보를 다루는 월간 웹진 ‘로랜시아’ 1월호를 공개했다. 이번 ‘로랜시아’ 1월호에서는 지난 2015년 한 해 동안 ‘뮤 온라인’을 빛내준 유저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은 ‘뮤 온라인 어워드’와 닉네임 ‘웅3e’ 회원이 직접 신청한 ‘캐릭터 스탯 별 특화 능력치’를 직접 확인해보고 결과를 적은 ‘GM포비의 뮤 실험실’ 등이 게재됐다.

‘뮤 온라인’ 월간 웹진 ‘로랜시아’는 매월 초,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의 MU다이어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