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이하 SD건담)가 온게임넷 리그전 16강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용산 e스타디움에서 진행되고 온게임넷으로 방송되는 SD건담 온게임넷 리그전은 1월 한달 동안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16강을 진행해, 최종 본선에 오를 8팀을 선발하게 된다.


각 팀들과의 불꽃 튀는 대결이 예상되는 16강전은 3판 2선승재에 데스매치, 일반대전, 데스매치 순으로 승리팀을 선발한다.우승팀에는 4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준우승팀에는 200만원, 3위와 4위 팀에게는 각각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또한, 매주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프로모델, 해피머니, 넷마블 캐쉬 등 다양한 특전의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16강전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온게임넷’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첫 방송은 오는 25일(금)에 방영된다.


한편, 지난 6일 성황리에 종료된 SD건담 온게임넷 리그전 최종 32강전은 약 200여 명의 유저들이 참가한 가운데 한치의 양보 없는 조직적인 팀플레이와 화려한 액션을 관람객들에게 선보여 경기 내내 찬사가 이어졌다.


CJ인터넷 관계자는 “진정한 고수들의 향연이 이번 SD건담 온게임넷 리그전을 통해 가감없이 보여지고 있다”며 “참가팀 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까지 감동과 재미를 선사할 수 SD건담 리그전이 되도록 마지막까지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CJ인터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