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 기사가 또...

4세트에서 '서긔' 신동주는 첫 턴에 간식용 좀비와 비밀 3개를 잡았다. 신동주가 간식용 좀비를 내자 '타임' 박종남은 동전-네루비안 알을 필드에 내보냈다. 박종남은 광포한 늑대 우두머리를 꺼내 네루비안 알로 고귀한 희생을 소모시켰으나 신동주는 앙갚음 버프를 받은 간식용 좀비에게 톱니망치 효과를 씌워주면서 필드를 엄청나게 압박했다.

패왕 간식용 좀비가 필드에서 날뛰는 동안 신동주는 누군가 조종하는 벌목기까지 꺼내면서 상황을 굳혀갔고, 박종남은 이를 제지할 카드가 패에 없었다. 가혹한 하사관을 꺼낸 박종남은 유령들린 거미로 간식용 좀비를 처리하는 데는 성공했으나 여전히 필드 상황은 좋지 않았다.

박종남이 유령 거미에게 아르거스의 수호자로 버프를 부여하자 신동주는 무기와 경쟁심 버프를 받은 신병으로 도발 하수인을 치우고 다음 턴에 울다만의 수호자로 자신의 유령들린 거미를 강화했다. 그러나 신동주는 낼 만한 하수인이 나오지 않았고, 벌목기를 상대 하수인과 교환시켰으나 거기서 광기의 화염술사가 나오는 바람에 자신이 병력 소집을 쓸 수 없는 상황에 빠졌다.

박종남이 로데브를 꺼낸 후에도 신동주에게는 하수인이 잡히지 않고 비밀 카드만 계속 손에 들어왔다. 신동주는 로데브를 처리하지 않고 상대의 명치를 때리는 판단을 했고, 9턴에 기적적으로 수수께끼의 도전자를 드로우하면서 승기를 잡았다. 박종남은 브란 브론즈비어드로 고귀한 희생을 빼고 임프 두목에게 압도적인 힘을 걸고 파멸의 수호병까지 내면서 앙갚음 버프를 받은 수수께끼의 도전자를 제거했다. 그러나 박종남에게 남은 체력은 7뿐이었고, 신동주가 박사 붐을 꺼내자 결국 박종남은 항복했다.


■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4 결승전

'서긔' 신동주 3 VS 1 '타임' 박종남
1세트 '서긔' 신동주(전사) 승 VS 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
2세트 '서긔' 신동주(주술사) 승 VS 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
3세트 '서긔' 신동주(성기사) 패 VS 승 '타임' 박종남(성기사)
4세트 '서긔' 신동주(성기사) 승 VS 패 '타임' 박종남(흑마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