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프톤엔터테인먼트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27일 정오부터 丙申年 행운맞이 로그인 이벤트를 시작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운맞이 로그인 이벤트는 2016년 1월 27일~2월 11일까지 약 2주 간만 진행 되며, 게임 접속 시 '영웅의 증표' 2개가 지급 되며, 각 종족 페로나 마을에 있는 NPC에게 가져다 주면 개수에 따라 아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개 교환 시 노란 사탕, 13개 교환 시 행운의 선물 백, 26개 교환 시 고급 선물 백)

최근 오픈 된 신규 특화 서버 ‘바나트’ 월드는 캐릭터를 빠르게 키울 수 있으며, 동족 간 PK가 되지 않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2015년 12월 23일~2016년 2월 3일까지 능력치 증가 버프 및 던전 입장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으며, 거래 불가 유물 장비를 거래 가능 유물 장비로 교환도 가능하다. 또한 20명 이상 가입 길드 전원에게 ‘경험치 증가 아이템’이 매일 지급 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성서전 & 필드전 참여 시 획득 기여도가 3배 증가 된다.

그리고, 유저 분들의 기대가 높은 ‘3차 승직’도 오픈 되었는데, 신규 외형 뿐만 아니라 아이템, 스킬 등 여러 부분에서 확실한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추가 구성 되었으며, 노후화 된 던전, 필드를 전면 개편하여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증가되며 승직 퀘스트가 간소화되어 손쉽게 승직을 할 수 있도록 변경 되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번 레이션 이벤트를 통해서 회원 가입, 동시 접속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고, 대형 포털 게임 순위 상위에도 오르는 등 유저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이번 기회에 조금이라도 보답 하고자 참여가 쉬우면서도 보상이 큰 로그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하였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장수 인기 게임 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크에덴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