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육성 RPG ‘로라시아 대륙전기’가 이펀 플랫폼 Funⓔ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로라시아 대륙전기’는 여신 영웅 캐릭터를 모으며 1:1 PvP 전투, 서버전 등 다양한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는 모바일 턴제 육성 RPG로, 최대 6명의 여신 캐릭터와 함께 파티를 구성해 전략적인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또한, 각 캐릭터는 고유한 속성을 지니고 있어 배치에 따라 전투 결과가 달라지고, 다채로운 스킬을 구사해 화려한 전투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장점이다.

이펀컴퍼니의 플랫폼 Funⓔ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먼저 Funⓔ의 커뮤니티를 이용해 Fun씨앗을 소모하면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보상 패키지를 즉시 받을 수 있다. 또한, 로그인 화면에서 메일과 휴대폰을 인증하면 씨앗을 획득할 수 있으며, 휴대폰 인증 시에는 씨앗뿐 아니라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까지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플랫폼을 통해 임의의 금액을 결제하고 결제내역을 조회하면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로라시아 대륙전기를 자사의 플랫폼 퍼니에서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유저 분들이 플랫폼을 통해 게임을 더욱 재밌게 즐기셨으면 좋겠고, 이벤트에도 참여해 푸짐한 혜택을 받아가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로라시아 대륙전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