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빌

게임빌이 정통 턴제 RPG ‘크로매틱소울(Chromatic Souls)’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시장 출시 이후 첫 번째로 진행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그레이드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길드 시스템’을 최초로 오픈했다. ‘길드 레이드’, ‘길드 간 랭킹’, ‘채팅 시스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저 간 협력 및 경쟁 콘텐츠가 강화되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자사 게임 최초로 ‘3D 터치 기능(iOS)’을 탑재하여 캐릭터 능력치 등의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극대화시켰다. 이외에도 정교한 스킬과 역동적인 전투로 아군을 지원하는 새로운 캐릭터인 ‘바드’도 공개하고 ‘망자의 일격’, ‘코브라 사격’, ‘축전’ 등의 강력한 신규 스킬 추가, 서브 스토리 ‘루이 이야기’ 공개 등 콘텐츠를 대거 확대했다.

‘크로매틱소울’은 2D 그래픽 디자인에 자동 전투 없는, 클래식한 전투 방식으로 RPG 향수를 자극하면서 꾸준히 마니아 층을 형성해 온 자체 개발 수작이다. ‘방대한 던전’, ‘탐사’, ‘레이드‘ 등 다채로운 PvE 콘텐츠의 강점으로 전략적 묘미가 돋보이는 게임이다.

한편,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3일까지 모든 접속 유저들에게 ‘전설 장비 뽑기권’ 아이템을 선물하는 글로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24일까지는 ‘길드에 가입하라’, ‘우리 길드 홍보하기’ 등의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