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각자 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에서 퍼블리싱하고 인티브 소프트 (대표: 이주원) 에서 개발한 타르타로스 온라인이1차 게임 시사회 ‘의식의 밤’을 시작한다. 오늘부터 28일까지 5일간 실시하는 이번 1차 게임 시사회는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6시간씩 진행된다.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PC게임 타르타로스를 온라인화 한 것으로 MORPG(Multi-play Online Role Playing Game 다중접속 온라인 역할 수행 게임)와 대전 액션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방식의 미들코어 액션 RPG 게임이다. 이번 1차 게임 시사회에서는 “의식의 밤”이라는 테마 아래 시나리오 퀘스트 통해 게임 시나리오를 알아갈 수 있는 로드무비 모드(싱글플레이)와 파티원들과 함께 하는 성장무비 모드(멀티플레이)가 구현된다.


또한, 마지막 퀘스트를 통해 다섯 번째 캐릭터인 ‘ 아엘로트’를 영입하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팟, NDSL등 경품을 주는 행사인 '아엘로트를 영입하라' 를 진행하며 그 밖에도 '여행자의 시간에 참여하라', '동료를 구하라', '세 개의 단어를 기억하라' 등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메이드 사업개발본부 노철 상무이사는 “타르타로스 온라인은 패키지 게임으로 느낄 수 있는 스토리에 대한 감동을 주기 위해 고민한 MORPG다.”라며, “단순히 사냥만 하는 게임이 아닌 플레이하면서 감성을 자극하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타르타로스 온라인 1차 게임 시사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http://tartaros.wemade.com)를 통해 알 수 있다


☞ 타르타로스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대남 - 남중훈 기자
(dainam@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