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웰메이드 모바일 액션 RPG ‘러스티블러드’(개발사 유티플러스 인터랙티브)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여왕의 검’을 주제로 신규 챕터와 캐릭터 추가를 비롯해, 각종 콘텐츠를 업그레이드 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블러드 기사단이 나르 각지에 남겨진 신의 유물과 아칸드의 흔적을 좇아 임무를 수행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단원들이 본부와 연락이 두절된다는 스토리를 담은 신규 챕터 6을 오픈했다. 챕터 6은 3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으며, 신규 레이드와 함께 신규 보스 ‘악마공 바사고’를 추가했다.

신규 캐릭터 ‘가디언’도 새로 만나볼 수 있다. ‘여왕의 검’이라고도 불리는 ‘가디언’은 아트란 왕국 제일의 수호 기사로, 아칸드를 처치하고 나르 대륙의 평화를 수호하는 블러드 기사단의 초대 단장이다. 이외에도, 기존 80까지였던 캐릭터 최고 레벨을 90까지 확장했으며, 각 직업 별 약 390여 종씩, 총 1,560여 종에 달하는 신규 장비를 추가했다. 길드 사냥터도 추가하는 등 유저 편의성을 강화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90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100다이아를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문화 상품권, 블루투스 스피커 등 선물을 추가 증정한다. 또, 공식 커뮤니티에 신규 챕터 공략 게시글을 작성하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다이아, 스태미너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을 설치하고 접속하는 신규 유저들에게는 200만 골드와 500 다이아를, 업데이트 시점으로부터 2주간 접속 기록이 없는 복귀 유저들에게는 신화 무기 확정 뽑기권 1개와 루시아 강화석을 100% 지급한다.

‘러스티블러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