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대표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가 ‘스피드 이벤트 서버2’의 오픈 후 주요 지표가 크게 상승하고 있다.

웹젠이 지난 2월 25일, ’뮤 온라인’과 ‘뮤 블루’에 ‘스피드 이벤트 서버2’를 적용한 후 주말 회원 접속율은 지난 ‘스피드 이벤트 서버’ 때보다 2배 이상 늘었으며 신규 회원 가입도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큰 폭의 회원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대해 웹젠은 ‘스피드 이벤트 서버2’ 접속 회원들을 대상으로 제공한 경험치 3.5배/아이템 획득 확률 10배가 상향된 파격적인 서버 환경과 캐릭터 레벨 500을 달성한 신규/복귀 회원을 대상으로 정식 서버 이전 시 제공하는 1개월 풀 캐시 아이템 지원이 회원들의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한, 웹젠은 해당 서버 운영기간 중 캐릭터 레벨 600을 달성한 모든 회원들에게는 정식 서버 이전 시 ‘+13 직업별 세트 아이템’과 ‘엑설런트 기술의 목걸이’ 등 최고급 장비를 지원해 게임 내 보상 만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오는 3월 24일까지 ‘스피드 이벤트 서버2’의 최강자를 가리는 랭킹 이벤트도 게임 회원들의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레벨’을 기준으로 1위부터 30위까지 상위 회원들에게 ‘1,500루드’, ‘고대영혼의혼’ 등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들이 차등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오늘(3월 3일)부터 3월 17일까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스윗한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회원들은 게임 내 특정 사냥터에서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뮨’이 들어 있는 ‘달토끼 알’, ‘복주머니 알’, ‘불꽃유령 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뮨 ‘캔디걸’을 비롯해 해당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뮨’들은 특정 요일 및 시간에 따라 공격력, 스킬 사용 속도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의 게임 정보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