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은 오늘(3월11일)부터 자사의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과 PC 온라인 게임들(‘뮤’, ‘R2’)에서 화이트데이를 한층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웹젠의 대표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은 지난 3월 8일부터 3월 10일까지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진행했다. ‘뮤 오리진’ 공식 카페 내 ‘화이트데이 마음의 편지’게시판을 통해 ‘뮤 오리진’ GM에게 러브레터를 작성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특별한 경품을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늘 공식카페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뮤 오리진’은 오는 3월 14일까지 GM이 직접 길드의 오프라인 정기모임에 참가해 모임비용을 지원하는 충청/대전 지역 ‘길드 모임’이벤트의 신청 접수를 진행한다.

PC MMORPG ‘뮤 온라인’과 ‘뮤 블루’는 내일(3월 12일)부터 3월 14일까지 ‘파이(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GM]숯불전사’가 제공하는 경험치 30% 상승 혜택을 통해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다.

또한 웹젠은 정식 서버보다 높은 경험치 혜택으로 빠른 레벨업이 가능한 ‘스피드 이벤트 서버2’를 즐기는 회원들 중 400레벨 이상을 달성한 캐릭터에 한해 ‘스탯 조정(300)’ 쿠폰을 지급한다.

‘R2(Reign of Revolution)’는 지난 3월 9일부터 ‘R2’의 공식홈페이지 내 블랙랜드 게시판에서 ‘화이트데이’와 관련된 사연을 접수 받아 ‘R2’운영팀이 직접 준비한 ‘사탕 꾸러미’, ‘게임 쿠폰’, ‘GM손편지’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