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 www.webzen.com)의 ‘Soul of the Ultimate Nation(이하 SUN)’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2월 12일부터 2월 19일까지 8일간 ‘초콜릿 만들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SUN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몬스터를 쓰러뜨려 초콜릿 조합재료를 획득한 후 제작 상인에게 가져가 블랙커피 초콜릿, 스위트 밀크 초콜릿, 스노우 하트 초콜릿 등 각기 다른 특징을 갖고 있는 3가지 종류의 초콜릿을 제작할 수 있다. 이렇게 제작된 초콜릿을 먹은 캐릭터는 종류에 따라 마법 방어력 향상, 마법 공격력 향상, 이동속도 증가 등의 버프와 함께 체력 회복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얻은 버프는 다른 버프와 중복으로 적용되어 게이머들에게 더 큰 기쁨을 선사하게 될 예정이다.


웹젠 이경호 게임사업본부장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게이머들이 초콜릿을 게임 속에서 직접 만들기도 하고 서로에게 선물하는 기쁨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시즌별로 이어지는 SUN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시기 바라며, 이제 곧 선보일 신규 맵 ‘아이올트’의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SUN’ 공식 홈페이지(www.sunonlin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웹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