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게임 '창세기전4'가 금일(1일) 무한대전을 업데이트 한다고 전했다.

오픈 베타 이후 지속적으로 게임 최적화 진행하고 있는 '창세기전4'는 임시점검을 통해 채널 자동 변경 및 지역 간 이동 시 로딩 속도 40% 등을 개선 하였다.

'창세기전4'는 첫 번째 업데이트에서 “무한대전”을 새롭게 선보인다. “무한대전”은 유저들이 제한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점점 높아지는 난이도를 클리어 할 때마다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본인의 무한대전 순위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추후에는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창세기전4'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유저들이 게임을 더 원활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시간의 모래를 증정할 예정이다. 금일 접속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시간의 모래 10g, 토요일 접속 유저에게는 시간의 모래 15g, 일요일 접속 유저에게는 시간의 모래 20g을 증정하여 3일간 접속한 유저는 총 45g의 시간의 모래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소프트맥스 관계자는 “신규 가입자가 계속 늘 뿐만 아니라, 여전히 기존 유저들의 70%가 재 접속하고 있다. '창세기전4'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서비스 안정화 후 본격적인 매스 마케팅에 돌입 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금일부터 '창세기전4'의 가장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정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창세기전4, 최고의 매력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소프트맥스는 현재 중국, 일본, 대만 및 동남아 등 아시아권과 북미/유럽 등의 메이저 퍼블리셔 들을 상대로 '창세기전4'의 해외 판권 영업을 위한 2차 테스트를 진행 중에 있으며 해외 판권 계약이 진행되면 바로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창세기전4 오픈 베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