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가 특화 서버 ‘넵튠’의 업데이트 정보를 알리기 위한 티징페이지를 공개했다.

웹젠은 오늘(4월 14일), ‘R2’의 티징페이지를 열고 오는 4월 28일 적용되는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넵튠이여 영원하라!’에 대한 정보와 관련 이벤트를 공지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최고레벨을 기존 81Lv에서 90Lv로 높이고 장비 아이템 지급 방식을 변경하는 등 게임 회원들의 편의성 확대를 위한 시스템 개편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넵튠’ 서버의 캐릭터 최고 레벨은 90Lv로 상향된다. 웹젠은 상향된 캐릭터 레벨 달성 정도에 따라 ‘찬란한 대해의 힘, 지능, 민첩 벨트’/ ‘찬란한 대해의 힘 지능, 민첩 목걸이’/ ‘공간 이동 반지’ 등이 담긴 아이템 상자를 제공해 게임 내 보상 만족도를 높인다.

또한,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 중 하나인 ‘9검 5셋’ 장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방식도 변경된다. 기존 정해진 레벨 달성 후 보급상자를 통해 아이템을 받는 방식과 달리 업데이트 후에는 퀘스트 아이템인 ‘방랑자의 증표’를 신규 NPC에게 전달하면 해당 장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의 장수 PC MMORPG ‘R2’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공개했다.

웹젠은 지난 2월 1일 이후 ‘넵튠’ 서버에 접속 이력이 없었던 게임 회원과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30시간 정량 상품’을 3회까지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신청은 오늘(4월 14일)부터 4월 21일 정기점검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웹젠은 오는 4월 21일까지 ‘당신의 변신에게 투표하세요!’ 이벤트를 통해 기존 스킬북 능력치에 HP 20이 추가된 '넵튠 전용 변신 스킬북'을 지급한다. ‘아수라’, ‘바드’ 등 16개로 구성된 ‘변신’ 리스트 중 자신이 희망하는 캐릭터에 투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웹젠 ‘R2’의 업데이트 정보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R2’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