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


(주)엔터메이트는 자사의 거대스케일 전략게임(SLG) ‘군웅’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금일(22일)부터 파이널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군웅’ 파이널 테스트는 4월 28일(목) 12시부터 5월 6일(금) 12시까지 진행되며 파이널 테스트 참여자는 유료아이템 및 장수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와 구글 기프트카드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군웅’는 중국 삼국시대를 배경으로 천하통일을 목적으로 하는 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삼국지에 나오는 영웅을 육성하여 주변의 적과 토호를 제압하고 자신의 세력을 키워야 한다. 아울러, 200만 개의 영지와 13개의 주(성)를 천하통일하기 위해서는 실제 플레이어들의 동맹과 협력이 절대적으로 강조되는 새로운 전략시스템을 적용하였다.

‘군웅’ 캠페인을 총괄하는 신가영 부장은 ‘<군웅>은 많은 돈을 쓰면 랭커가 할 수 있는 기존의 게임들과는 완벽히 다른 선을 긋고 있다. 실제로 중국에서도 작년 10월 런칭하여 약 3개월만에 천하통일을 달성하였지만, 어느 한 군단이 독식하지 못하고 협력을 통해서 이룰 수 있었다’며, ‘YOUXIDUO플랫폼 2015년 Top10 전략 모바일 게임, MOFANGWANG플랫폼 2015년 최고인기 모바일게임, 18183플랫폼 2015 우수 전략 모바일게임에 선정되었을 만큼 콘텐츠에는 자신이 있다. 따라서, <군웅>이 2016년 국내 최고의 전략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군웅’ 파이널 테스트 참여는 ‘게임부킹’앱을 통해 미리 사전참여신청이 가능하며, 파이널 테스트 당일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군웅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