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가 ‘스페셜 PC방’ 운영과 게임 내 이벤트로 테스트의 재미를 높인다.

웹젠의 게임 전문 자회사 웹젠앤플레이가 개발한 핵앤슬래쉬 MMORPG ‘뮤 레전드’의 1차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가 순항중인 가운데 ‘스페셜 PC방’ 운영 및 GM이벤트가 테스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웹젠의 ‘뮤 레전드’는 공식홈페이지 내 GM게시판(http://goo.gl/QIQ2rB)을 통해 게임 운영자 ‘[GM]새싹’이 추천하는 레벨별 캐릭터 육성 노하우를 공개했다. 게임 전 숙지해야 될 핵심 컨텐츠 정보 및 캐릭터 육성 팁(Tip)을 통해 ‘뮤 레전드’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웹젠은 테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버그를 제보한 게임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4’, ‘SSD 256GB’ 등을 선물하는 ‘버그를 제보하라!’와 테스트 종료 후 진행되는 ‘리뷰를 작성하라!’를 통해 게이머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흥미를 유도하고 있다.

한편 웹젠은 비공개테스트 2일차인 지난 4월 22일부터 서울, 전라, 충청 등 전국 권역별로 지정된 ‘스페셜 PC방’의 운영을 시작한 데 이어 테스트 5일차인 오늘(4월 25일) 오후부터는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로 선정되지 못한 게임 회원들을 위해 전국 8천여 개 웹젠 유료 가맹 PC방을 대상으로 해당 테스트의 참가 기회를 확대했다.

웹젠은 이번 ‘뮤 레전드’의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로 선정되지 못한 게이머들이 언제든지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PC방’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에 위치한 ‘스페셜 PC방’의 내부 전경, 위치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페셜 PC방’은 마우스 패드, 외부 현수막, 모니터 POP 등 약 7종의 홍보물을 마련해 ‘뮤 레전드’를 즐기기 위해 PC방을 찾은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스페셜 PC방’과 웹젠 유료 가맹 PC방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페셜PC방’ 안내 페이지와 웹젠 PC방 공식 홈페이지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