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승전 3세트, '캐스터' 박종철은 불꽃 곡예사와 토템 골렘, 불꽃의 토템으로 필드를 손쉽게 정리한 뒤 땅굴 트로그까지 꺼내 상대 체력을 빠르게 깎았다. 박종철이 두 번째 토템 골렘까지 내보내자 김승훈은 지옥의 불길과 죽음의 고리로 필드를 정리한 뒤 대지고리회 선견자, 임프 두목을 내보냈다.

박종철은 1코스트가 된 심연의 괴수를 내보내 도발 벽을 쌓았으나 김승훈은 암흑불길로 필드를 정리하고 브란-날뛰는 코도로 상대 하수인 둘을 처치했다. 박종철은 썬더블러프 용맹전사 효과로 토템들을 꾸준히 소환한 뒤에 강화하고 사술, 번개 폭풍까지 쓰면서 다시 필드를 잡았다.

김승훈은 리노 잭슨으로 체력을 다시 회복했지만 박종철의 썬더블러프 용맹전사 둘이 끝없이 토템들을 강화했다. 김승훈은 실바나스와 저승의 안내인에 아르거스의 수호자 버프를 주면서 버텼고, 상대 썬더블러프 용맹전사를 훔치는 데 성공했다. 김승훈이 실성한 신봉자를 내보내자 박종철은 번개 화살까지 쓰면서 필드를 정리했고, 마나 해일 토템을 내면서 마른 패를 보충했다.

김승훈은 마지막 수로 크툰을 꺼냈지만 공격력이 9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아무 효과도 보지 못했다. 김승훈은 버티고 또 버텼으나 마지막에 박종철이 원시의 힘을 드로우하면서 승리는 박종철에게 돌아갔다.


■ 2016 하스스톤 마스터즈 코리아 시즌5 결승전

'카이제로' 김승훈 1 VS 2 '캐스터' 박종철

1세트 '카이제로' 김승훈(성기사) 승 VS 패 '캐스터' 박종철(흑마법사)
2세트 '카이제로' 김승훈(사냥꾼) 패 VS 승 '캐스터' 박종철(드루이드)
3세트 '카이제로' 김승훈(흑마법사) 패 VS 승 '캐스터' 박종철(주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