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터(대표 김명균, 공이택)은 자사가 개발한 신작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엽기적인 그녀와 만만찮은 그놈들’의 6월 중순 정식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엽기적인 그녀와 만만찮은 그놈들’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2'에서 설정을 빌려온 외전 형태 스토리다.

‘엽기적인 그녀와 만만찮은 그놈들’은 10~30대의 여성층을 위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제작 되었으며, 엽기적인 그녀가 그녀를 둘러싼 6명의 남자들과 뮤지컬 공연을 성공시킨다는 ‘사랑’과 ‘꿈’을 담은 스토리로 전개된다.

‘엽기적인 그녀’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주인공의 운명이 바뀌는 멀티 엔딩 시스템을 갖춘 연애 시뮬레이션으로, 초기 공략 가능한 남성 캐릭터는 스캔들로 추락했지만 반드시 재기에 성공해야 하는 톱스타 ‘장우원’, 공연장의 빚을 회수하기 위해 단장을 맡게 된 조폭 ‘임석주’, 여자인지 남자인지 알 수 없는 중성적인 외모를 가진 배우 ‘반하라’, 비밀을 가진 천재 유학파 음악가 ‘필립’ 등 4명이며, 이후 2명의 캐릭터가 추가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캐릭터의 목소리 연기에는 성우계에서 높은 인기와 명성을 얻고 있는 김영선(다수의 외화에서 ‘톰크루즈’, ‘맷데이먼’ 목소리 연기)을 필두로 정재헌(애니메이션 ‘빅히어로’의 ‘테디’ 역), 신용우(애니메이션 ‘주토피아’의 ‘닉와일드’ 역), 이경태(애니메이션 ‘슈퍼배드2’의 ‘안토니오’ 역) 등이 참가했으며, 디자인도 ‘코멧’, ‘세릴’ 등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가 다수 참여했다.

이번 ‘엽기적인 그녀와 만만찮은 그놈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들에게 게임 내 재화인 젬과 공략 캐릭터 교체가 가능한 체인지 북마크, 스토리펜 등이 주어지며, 자체 사전등록 페이지 뿐 아니라 다수의 사전등록 앱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