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글리터

글리터(대표 김명균, 공이택)은 NTT SOLMARE와 공동으로 개발 및 로컬라이징을 진행한 신작 연애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크리스탈 프린세스’의 12월 정식출시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크리스탈 프린세스’는 일본 NTT SOLMARE사의 “Shall we date?” 시리즈 중 하나로 미국 앱스토어에서 선공개되어 평균 4.5점(2016년 11월 16일 현재)이라는 높은 점수를 기록할 정도로 호평을 받은 수작이다.

‘크리스탈 프린세스’는 10~30대의 여성층을 위한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제작 되었으며, 판타지 배경을 지닌 5개의 섬나라를 무대로 나라를 수호하는 [프레이어 메이든]이 되는 주인공과 파트너인 기사들의 유대감과 사랑을 담은 스토리로 전개된다.

‘크리스탈 프린세스’의 공략 가능한 남성 캐릭터는 자상하고 모범적이지만 콤플렉스를 지닌 기사, 얼핏 보기에는 가벼운 인상을 지녔지만 애국심은 누구보다 뛰어난 기사, 마음을 닫아버린 냉혹한 전직 기사, 아픈 과거를 지닌 마법의 재단사 등 4명이다.

판타지를 배경으로 한 만큼 아름다운 그래픽과 개성적인 남성 캐릭터들과 마법으로 변신하는 귀여운 주인공을 만나볼 수 있으며, 유저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의 전개가 변화하는 멀티 엔딩 시스템이 특징이다. 또한 본편 이외에 후일담, 마법대회, 사건파일 등 다양한 추가 스토리가 있어 기존 연애시뮬레이션에선 볼 수 없었던 방대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크리스탈 프린세스’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이들에게 게임 내에서는 획득이 불가능한 ‘특별한 일러스트’ 4종이 주어지며, 자체 사전등록 페이지뿐 아니라 다수의 사전등록 앱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cp.glitter.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