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타이탄폴 2를 오는 10월 28일에 전세계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타이탄폴 2는 PC와 Xbox One 뿐만이 아닌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PS4 버전으로 출시되며, 기존의 타이탄폴이 구축한 기반 위에 장르의 혁신과 향상을 가져올 예정이다.

빈스 잠펠라(Vince Zampella), 리스폰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 시리즈의 공동 제작자는 “타이탄폴 원작에서 우리는 게임방식을 좀 더 훌륭하게 만들고, 1인칭 슈팅게임만의 새로운 움직임과 공격법을 고안하는데 집중했다.”라며, “이를 기반으로 타이탄폴 2에서는 더욱 심화된 멀티플레이 경험이 지원되는 맞춤형 싱글플레이 캠페인을 도입하여 슈팅 장르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타이탄폴 2의 싱글플레이는 인간과 기계간의 고유한 유대감을 가능케 하는 섬세한 경험을 제공해 줄 것이다. 오프라인에서도 이용 가능한 싱글플레이에서 유저들은 엘리트 파일럿이 되기 위해 저항군(Militia)의 소총수로서 프론티어에 나가 전투를 펼치게 된다. 뒤에는 적군이 즐비하고 앞에서는 압도적인 시련에 직면하게 될 유저들은 예상치 못했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베테랑 타이탄과 함께 협력해야만 한다. 멀티플레이에서는 새로운 6명의 타이탄, 강화된 파일럿 역량, 맞춤형 옵션, 탄탄해진 진화체계 등 유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성이 확대된 경험을 제공하여, 분야 최고의 게임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오는 10월 28일, 프론티어를 처음으로 경험하고 싶은 유저들은 Titanfall.com에서 타이탄폴 2를 사전 주문 할 수 있다. 첫날부터 타이탄의 커스터마이징을 원하는 유저들은, 타이탄폴 2 디럭스 에디션을 구매하는 즉시 워 페인트(Warpaints), 노즈 아트(Nose Arts), 위장술 2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0월 28일 타이탄폴 2의 발매 이전에 오픈형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테크니컬 테스트와 최근 소식에 관한 소식은 뉴스레터에 가입하면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