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의 진화된 FPS게임 ‘헉슬리’가 3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3차 테스트는 ‘헉슬리’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실시되는 최종 테스트로, 18일부터 26일까지 ‘헉슬리’의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만 18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테스트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1~31레벨까지 안정성 있는 콘텐츠가 제공되며 또한 전투플레이 핵심시스템들의 추가 업데이트로 FPS요소가 더욱 강화된‘헉슬리’를 만날 수 있게 된다. 또한 유저편의성 강화와 새로운 시스템을 위한 다양한 인터페이스가 추가되는데, 특히 게임의 다양한 기능과 시스템을 익힐 수 있는 스토리 방식의 튜토리얼이 제공되어 초보 FPS 게이머들도 보다 쉽게 ‘헉슬리’의 매력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헉슬리’ 개발을 총괄하는 강기종PD는 “지난 1, 2차 비공개 테스트 및 프런티어 테스트에 대한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보다 완벽해진 ‘헉슬리’를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 고 말하며, “개발자와 FPS 유저들이 함께 호흡하며 탄생시킨 ‘헉슬리’를 통해 한층 진화된 FPS 게임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헉슬리 인벤 바로가기


자료제공 - 웹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