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남주)의 FPS게임 헉슬리가 3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3차 테스트는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실시되는 최종 테스트로, 오늘(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의 만 18세 이상 회원 가입자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차세대 FPS 게임으로서 관심을 모아온 헉슬리는 그 동안 수 차례에 걸친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해왔으며, 그 결과 이번 3차 테스트에는 더욱 편리해진 인터페이스와 스토리 방식의 튜토리얼 등 게이머들이 보다 쉽게 FPS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크게 강화시켰다. 또한 1~31레벨까지 안정성 있는 컨텐츠와 전투플레이 핵심 시스템들의 추가 업데이트로 한 단계 진화된 FPS 게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웹젠은 3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우선 테스트 마지막 날인 29일까지 헉슬리 공식홈페이지에 신규로 가입하는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전용담요, USB 등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10레벨을 달성한 유저, 최다 Kill(킬)수를 기록한 유저 그리고 최장 시간을 플레이 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헉슬리 티셔츠, 모자, 아트북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1, 2차 테스트에 한번이라도 참가했던 테스터 중 이번 3차 테스트에 다시 참가하는 게이머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개발을 총괄하는 강기종PD는 “3차 테스트는 유저들의 편의성 강화에 집중하여 ‘헉슬리’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많은 게이머들이 차세대 FPS 게임, 헉슬리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헉슬리 3차 비공개 테스트 및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헉슬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nven Fact - 이민규 기자
(fac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