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퍼블리싱하고 반다이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기획, 프로그램뱅크㈜(대표이사 진화춘)에서 개발중인 3D 캐주얼게임 케로킹 온라인이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이하 CBT:Closed Beta Test) 참가자 모집을 실시한다.


모집 기간은 2일 오후 3시부터 9일까지이며, 참가신청은 케로킹 온라인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keroking)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테스터는 서버 스트레스 테스트와 신규 콘텐츠를 중점적으로 점검하게 된다.


특히, 이번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는 모드와 아이템 요소를 대폭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대전 방식의 리얼타임 모드를 도입하고, 1인 연습 플레이가 가능한 튜토리얼 모드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트랩 이동 시 속도가 증가되는 로켓 아이템과 방해 아이템, 강화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추가로 선보여 게임을 다양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했다. 케로킹 온라인은 골프의 방식과 비슷하지만 공 대신 개구리를 사용한다는 독특한 설정과 콘솔게임의 깔끔하고 시원한 이미지를 재현한 3D 캐주얼 게임이다.


특히, 쉬운 조작법, NPC의 돌출행동으로 인한 예측 불가능한 결과와 상대방의 플레이를 방해하는 아이템 적용 등은 케로킹 온라인만의 특징이자 재미요소라고 CJ인터넷 측은 밝혔다.


이번 2차 비공개시범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케로킹 온라인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kerokin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