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라게임


나라게임(대표 김한승)에서 신작 웹 RPG ‘알피지’가 15일 홈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알피지’는 서유기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무협 RPG 게임으로 별도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및 설치 과정 없이 로그인 이후 바로 접속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웹 게임이다.

‘알피지’는 타 게임들과 차별화를 두기 위해 많은 노력이 보였으며, 대표적으로는 탈 것, 날개 등 다양한 외형을 뽐낼 수 있는 진급 시스템을 접속 여부와 상관없이 일정 시간이 흐르면 무료로 진급할 수 있는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아울러, 병혼 시스템을 도입하여 알피지 만의 매력을 만들었다. 병혼 시스템은 자신의 캐릭터 스킬을 모두 변경시키는 시스템으로 총 5종의 병혼이 존재한다. 각기 다른 병혼의 경우 스킬 이펙트 뿐만 아니라 병혼마다의 특성을 주어 공격, 방어, 생명력 흡수, 보스 사냥 등 유저가 상황에 맞게 퀵슬롯에 적용시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다.

이 외에도 매일 매일 진행되는 이벤트 성 컨텐츠와 보스 사냥, 길드 쟁패 그리고 디펜스 형식의 구유나하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어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지루할 틈 없이 즐거운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다.

나라게임 관계자는 “‘알피지'는 기존 게임들과 다른 매력을 느끼실 것이라고 생각되며, 게임만의 재미 뿐만 아니라 이를 뒷받침하는 운영을 통하여 유저분들과 함께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알피지’는 현재 CBT 및 OBT 사전알림을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