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 반다이남코 ⊙장르 : 횡스크롤 액션 RPG ⊙플랫폼 :모바일 ⊙발매일 : 서비스 중



※ 현장에서 직접 녹화한 것이기에 화질이나 소음 등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차이나조이의 반다이남코 상하이 부스에서는 일본의 인기 만화인 ‘나루토’의 캐릭터를 사용한 모바일 게임을 시연해볼 수 있었습니다. 나루토 모바일은 작년 차이나조이에서 공개되며 원작의 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 모았고, 올해 1월 정식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나루토 모바일은 횡스크롤 액션게임입니다. 캐릭터를 상하좌우로 움직여 맵상에 있는 적을 전부 처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부드러운 2D 그래픽으로 원작을 본 유저들의 몰입도를 높였고, 나루토나 사스케 같은 주연급 캐릭터 뿐 아니라 오로치마루나 지라이야 등 조연 캐릭터도 고유의 기술이 잘 구현되어있어 원작의 팬이라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시연 기기에 헤드폰이 꽂아져있어 영상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기술을 사용할 때의 효과음이나 더빙도 수준급이었지요.

맵상에 등장하는 적들의 패턴이나 보스의 패턴도 원작의 느낌을 재현했습니다. 영상에는 오로치마루를 조종해 점토폭탄을 사용하는 아카츠키의 멤버, ‘데이다라’와의 한판 승부가 담겨있습니다. 나루토의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따라가는 나루토 모바일의 플레이 영상, 함께 감상해보세요! (컨트롤이 답답해도 조금만 이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