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레전드에서 2차 CBT가 9월 1일(목) 16:00에 시작하는 것과 동시에 만레벨 달성 유저 및 신규 콘텐츠 '루파의 미궁' 플레이, 기사단 가입과 창설 유저를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첫 번째 이벤트 '65레벨에 도전하여, 달성하라!'는 2차 CBT에서 최고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라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이벤트로 해당 유저들 중 100명을 추첨하여 뮤 레전드 대형 마우스 패드가 주어진다.

두 번째 이벤트는 지난 1차 CBT때는 없었던 신규 던전 '루파의 미궁'을 1회 이상 클리어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GeForce GTX 1080(1명), 젠하이저 헤드셋(5명), 뮤 레전드 프리미엄 마우스(10명)이 주어진다. 해당 던전은 65레벨부터 입장할 수 있는 던전으로 1단계부터 100단계까지 다양한 난이도가 존재하며, 유물 아이템과 유물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등 최고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세 번째 이벤트는 루파의 미궁 이벤트와 연동되는 이벤트인데, 미궁에서 획득한 유물을 10단계 이상 성장시킨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데스크탑 PC(1명), 기계식 키보드(5명), 뮤 레전드 프리미엄 마우스(10명)를 증정한다.

유물이란 루파의 미궁에서만 등장하는 강력한 몬스터 '시공의 포식자'에게서 부서진 유물 파편이라는 재료를 획득한 후, 제작할 수 있는 장비를 말한다. 유물은 다양한 효과를 지니고 있고 성장할수록 효과가 점차 강화된다.

마지막 네 번째 이벤트는 '이제 기사단으로 뭉쳐라!' 이벤트로 OBT에서도 입을 수 있는 기사단 전용 한정판 코스튬을 받는 이벤트다. 받는 조건은 간단한데, 기사단(길드)을 창설하거나 혹은 기사단에 가입된 65레벨 유저라면 모두 받을 수 있어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뮤 레전드 2차 CBT 기념 빅 이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