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비비게임]


비비게임(BBGame, 대표 William Lam, 윌리엄 린)은 자사가 하반기에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 카트(Crazy Kart)’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크레이지 카트’는 비비게임의 야심작으로 각양각색의 경주로에서 펼치는 일반적인 레이싱 게임과 달리 하늘에서도 카트를 조작할 수 있는 독특한 플레이 방식을 통해 화끈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카트, 캐릭터와 함께 클래식 경주로, 특색 경주로에서 업치락 뒤치락하는 레이싱 경기만의 묘미와 아이템, 부스터 존 등 전략적인 플레이를 통해 역전하는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평행 조종, 좌우 조종 등 기호에 맞는 다양한 조작방법과 함께, 카트 업그레이드를 통해서는 보다 빠른 스피드와 부드러운 조작감을 느낄 수 있으며, PvP와 PvE 등 다양한 경기 시스템은 끊임없는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본격적인 출시에 앞서 ‘크레이지 카트’는 사전예약 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골드 10만, 다이아 1,000개, 골드 뽑기 1개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SNS 공유 이벤트, 크레이지 카트 투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비비게임 관계자는 “모바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 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라며, “레이싱 게임의 핵심인 속도감은 물론 하늘에서도 조작이 가능하여 기존의 레이싱 게임보다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정식 서비스까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