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플랩]


퍼플랩(대표 조종남)은 에이앤비소프트(대표 안장천)와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리듬게임 ‘리듬스타’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리듬스타’는 각자의 개성과 취향에 맞게 3~9key를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의 영웅을 수집하는 요소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한다.

퍼플랩은 애플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페이스북 친구와 실시간으로 대전할 수 있는 ‘실시간 대전 모드’를 추가하여 기존 기록 경쟁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친구와 대결 할 수 있는 재미요소를 주었으며 레벨이 낮은 유저들이 인기곡을 플레이 하지 못하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오픈 되지 않은 자유모드의 곡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유모드 체험하기’ 기능을 업데이트 하였다.

또한 리듬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하여 보다 초반 설명을 보다 친절하게 개선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또한 스테이지 모드 ‘엘리제 행성’을 추가 오픈 하고, ‘Tropical juice’, ‘엘리제를 위하여 2nd’ 등 신곡 5곡을 추가했다.

이 밖에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마련, 사전 예약을 한 유저들 에게는 ‘리듬 패키지’를 제공하고 14일부터 25일까지 복귀 유저에게는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돌아와요 패키지’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10, 20, 3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친구들과 대결하는 PVP모드 플레이 횟수에 따라 골드, 다이아, 고급 뽑기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듬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카페,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