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레쿠코리아]


레쿠코리아는 자사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 MMORPG ‘아수라’가 법보 시스템 추가를 포함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아수라’의 직업은 전사, 검법사, 궁술사로 나뉘며 신속한 레벨업이 가능한 것이 포인트다. 빠른 레벨업을 통해 유저들이 ‘아수라’의 본 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단순한 PVP가 아닌 긴장감 넘치는 필드 PK, 200명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PVP 난투전은 기본이고 시나리오 던전, 이벤트 던전, 필드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다.

‘아수라’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법보 시스템을 추가한다. 법보 시스템은 3성 1레벨 달성 시 이용할 수 있는데 법보 아이템 장착 시 엄청난 능력치와 아이템별 특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법보의 획득은 무한의 탑에서 특별 몬스터를 처치하면서 법보의 승급 및 등급 오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벤트 던전인 지하궁전이 7층까지 확장되면서 유저들이 좀 더 강력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될 예정이다.

레쿠코리아의 관계자는 “유저들이 더 깊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법보 시스템을 추가하고 지하궁전을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며, “영화 아수라와 비슷한 시기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데 앞으로도 풍부한 콘텐츠 업데이트나 이벤트로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아수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